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투표를 진행 할 예정인데 신청은 언제까지 해야되나요?
- 아파트e투표 이용을 위한 권장신청 기간은 투표 시작 10일(최소 3일) 전 입니다.
다만, 단지 여건 등에 따라 기간은 달라 질 수 있으며, 투표진행 중에는 투표내용 수정이 불가능하오니
여유 기간을 두고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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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근거서류(회의록 등)가 무엇인가요?
- 투표를 진행 할 시, 관련 의사결정을 전자적 방법으로 한다는 내용이 담긴 서류를 말합니다.
( 예 : 공고문, 회의록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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투표관리자 아이디,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아파트e투표 홈페이지 상단 "로그인-관리자 로그인-아이디/비밀번호 재발급" 의 절차로 진행하시어 아이디/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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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신청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- 아파트e투표 홈페이지 상단 "이용신청-이용신청서 조회(수정)"을 클릭하고,
본인확인을 거친 뒤 제출된 서류 확인이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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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스트 투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- 실제 투표와 신청 방법은 동일하되, 사업자 등록번호를 0000000000('0' 10자리)로 하고
아파트명과 투표제목 앞에 '테스트' 문구를 붙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 예) 테스트 LH중앙아파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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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투표시작 날짜와 투표종료 날짜는 최대 3일 입니다'라는 문구가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아파트e투표 이용기간은 최대 3일이나, 지원센터의 승인을 득한경우 5일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.
이용신청시 투표기간을 3일로 설정 해주시고, 이용신청서와 위임장에 원하시는 투표기간을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투표기간을 연장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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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신청서를 이미 제출한 상태에서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- 아파트e투표 홈페이지 상단 "이용신청-이용신청서 조회(수정)"을 클릭하고, 본인확인을 거친 뒤
제출된 서류를 수정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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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 신청 후 승인은 언제되나요?
- 승인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13시와 17시에 일괄적으로 처리하고있습니다.
승인과정에서 제출하신 서류가 미비 할 경우 개별적으로 연락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※이용승인이 3일 이상 지연 될 경우 콜센터(1600-1004)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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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 아파트라 사업자 번호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사업자 등록 번호가 없을 경우 아파트e투표 기술지원팀(070-7791-7200)로 연락주시면 임시번호를 발급해
드립니다.
※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아파트 관리자 분께서는 사업자 등록증을 발급 받으면 아파트e투표 기술지원팀으로
사업자 등록증을 보내 주셔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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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사무소장 배치 및 직인 신고증명서가 무엇인가요?
- 관리사무소장이 아파트 등에 배치 될 때 주택관리사협회에 신고한것에 대한 증명서로써 ,
주택관리사협회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이용 신청 내역 조회